METTAA 소개

WHO WE ARE

안녕하십니까?

저는 메타(METTAA)의 최상유 대표입니다.

메타는 2005년에 최영희 박사님께서 설립한 이후 10여년이 넘는 시간 동안 오로지 심리 치유에만 매진해왔습니다. 심리적인 문제를 다루는 검증되고 효과적인 방법들을 통합한 국내 유일의 통합심리치유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남은 삶을 건강하게 살아가실 수 있도록 치유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제공해드리며 이러한 프로그램들을 국내의 정신건강 전문가들이 체계적으로 배워 적용해 나갈 수 있는 전문 교육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위해 저희 메타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ETTAA What We Do

METTAA Clinic
저희 메타 의원은 정신건강의학과 진료, 통합 치유 프로그램 개발 및 연구, 정신건강 전문가 교육 등 아래와 같은 3가지 분야에 모든 노력을 쏟고 있습니다. 메타 의원은 최명희 박사님께서 2005년 서울 백병원에서 10년간의 재직 생활을 마치고 개원한 의원입니다. 시간에 쫗겨 약물치료에만 의존하는 대형 병원과 대학 병원들에서 이뤄지는 정신과 진료의 한계를 느끼게 되며 내담다 한분 한분께 보다 질이 좋은 치료를 제공해드리고자 개원을 하시게 되었습니다.
METTAA Total Care
메타 연구소는 우울증, 공황장애, 사회불안, 강박장애, 스트레스 관리, 성격장애, 분노 조절, 가족 문제 등 다양한 심리적인 문제들을 치유하기 위한 통합적인 치유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프로그램은 최영희 박사님과 메타 연구소 연구진들이 함께 오랜 시간 연구와 개발을 통하여 진화하였습니다.
METTAA Academy
국내 다양한 정신건강 전문가(정신과 전문의, 임상/상담 심리 전문가, 정신보건간호사, 정신사회복지사 등)들이 저희 메타의 치유프로그램을 보다 쉽게 적용해 나갈 수 있도록 메타 아카데미를 통하여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심리적 건강을 책임질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정신건강 전문기관이 될 수 있도록 메타가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국내 최고의 치유 프로그램을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